58년 전통의 보건의료 특성화 대학, 2013~2024 교육부 발표 부산·울산·양산·김해지역 전문대학 12년연속 취업률 1위! 58년 전통의 보건의료 특성화 대학, 2013~2024 교육부 발표 부산·울산·양산·김해지역 전문대학 12년연속 취업률 1위!

입시도우미

입시상담게시판

간호학과 편입 관련

조회수
2689
날짜
2025.03.10
작성자
익명*
첨부파일

 

??지금 춘해 보건행정과에 다니고 있는데요 1학년 다니고 자퇴하게 되면 보건행정1학년 학점으로 간호 2학년1학기 지원할 수 있는건가요? 아님 보건행정 졸업하고 간호로 넘어갈 수 있나요? 졸업하고 간호로 넘어간다면 3학년 1학기부터 시작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