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편입 관련 조회수 2689 날짜 2025.03.10 작성자 익명* 첨부파일 ??지금 춘해 보건행정과에 다니고 있는데요 1학년 다니고 자퇴하게 되면 보건행정1학년 학점으로 간호 2학년1학기 지원할 수 있는건가요? 아님 보건행정 졸업하고 간호로 넘어갈 수 있나요? 졸업하고 간호로 넘어간다면 3학년 1학기부터 시작인가요? 이전글 답변 다음글 답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