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편입학, 전공심화과정 환불 절차 안내
- 조회수
- 680
- 날짜
- 2021.02.05
- 작성자
- 입학팀
2021학년도 편입학, 전공심화과정 환불에 관한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필히 확인하시고 절차에 맞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 환불 절차는 별도의 공지사항 안내 참조)
1. 환불 기간 : 2021년 2월 8일(월) 9시 ~ 2021년 2월 26일(금) 17시까지
2. 환불 방법
가. 직접방문 환불 : 평일 09시 ~ 18시
- 교무입학처 입학팀 방문(창의관 3층 301호)
나. 팩스 제출 : Fax 052-270-0409
1) 제출시간 : 평일 09시 ~ 17시까지(주말 불가)
- 이 외의 시간에 발송하실 경우 서류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꼭 해당 시간 내에 발송하셔야 합니다.
※ 아래 주의사항 확인 요망
2) 주의사항 : 아래 사항 미준수 시 처리 불가
- 신청서 및 제출서류 전체 발송 확인
- 팩스 발송 후 접수가 되었는지 교무입학처 입학팀으로 전화 확인
(오류로 서류가 도착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전화로 접수여부 확인)
3. 환불서류
가. 필수 1. 등록포기 및 환불청구서(붙임 파일 참조)
나. 필수 2. 수험생 신분증 사본 1부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안보이게 제출
다. 필수 3. 통장계좌 사본 1부
- 본인이 받을 경우 본인 계좌
- 보호자가 받을 경우 보호자 계좌
라. 선택 1. 학자금(등록금) 대출 상환 동의서
-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등록금)을 대출받았을 경우 제출
4. 문의전화 : 052-270-0401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