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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학년도 편입학, 전공심화과정 환불 절차 안내

조회수
680
날짜
2021.02.05
작성자
입학팀

2021학년도 편입학, 전공심화과정 환불에 관한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필히 확인하시고 절차맞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 환불 절차는 별도의 공지사항 안내 참조) 


1. 환불 기간 : 2021년 2월 8일(월) 9시 ~ 2021년 2월 26일(금) 17시까지 

2. 환불 방법
  가. 직접방문 환불 : 평일 09시 ~ 18시
    - 교무입학처 입학팀 방문(창의관 3층 301호)

 

  나. 팩스 제출 : Fax 052-270-0409
    1) 제출시간 : 평일 09시 ~ 17시까지(주말 불가)
     - 이 외의 시간에 발송하실 경우 서류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꼭 해당 시간 내에 발송하셔야 합니다.

     ※ 아래 주의사항 확인 요망
    
    2) 주의사항 : 아래 사항 미준수 시 처리 불가
     - 신청서 및 제출서류 전체 발송 확인
     - 팩스 발송 후 접수가 되었는지 교무입학처 입학팀으로 전화 확인
       (오류로 서류가 도착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전화로 접수여부 확인)


3. 환불서류
  가. 필수 1. 등록포기 및 환불청구서(붙임 파일 참조)
  나. 필수 2. 수험생 신분증 사본 1부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안보이게 제출
  다. 필수 3. 통장계좌 사본 1부
     - 본인이 받을 경우 본인 계좌
     - 보호자가 받을 경우 보호자 계좌 
  라. 선택 1. 학자금(등록금) 대출 상환 동의서
     -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등록금)을 대출받았을 경우 제출


4. 문의전화 : 052-270-0401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