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절차 안내
- 조회수
- 2680
- 날짜
- 2018.12.12
수시합격자 예치금과 최종 등록금의 환불에 관한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필히 확인하시고 안내절차 에 맞게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환불 방법
가. 직접방문 환불 : 평일 09시 ~ 18시
- 교무입학처(창의관 3층 301호) 방문
나. 팩스 제출(직접방문 불가시) : Fax 052-270-0409
1)제출시간 : 평일 09시 ~ 17시까지(주말 불가)
- 이 외의 시간에 발송하실 경우 서류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꼭 해당 시간내에 발송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확인 요망
2)주의사항 : 아래 사항 미준수시 처리불가
- 신청서 및 제출서류 전체 발송
- 팩스발송후 접수가 되었는지 확인전화를 하셔야 정상 접수됨.
(팩스발송을 하더라도 오류로 인한 미수신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통화를 하여야하며 미통화시 정상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2. 환불서류
가. 필수 1. 등록포기 및 환불청구서
나. 필수 2. 수험생 및 보호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민번호 뒷자리가 안보이게 제출
- 보호자 신분증은 보호자 동의없이 환불처리할 경우를 대비하여 받습니다.
다. 필수 3. 통장계좌 사본 1부
- 본인이 받을 경우 본인 계좌
- 보호자가 받을 경우 보호자 계좌
라. 선택 1. 학자금(등록금) 대출 상환 동의서
-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등록금)을 대출받았을 경우 제출
3. 확인 및 문의전화
- 052-270-0401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