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절차 안내
교무입학처
첨부파일(2) filedown
2015.12.14 7587

수시합격자 예치금과 최종 등록금의 환불에 관한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필히 확인하시고 안내절차에 맞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월 27일(화) 환불은 아래 내용과 관계없이 17시까지 가능합니다.


1. 환불 방법
  가. 직접방문 환불 : 평일 09시 ~ 18시
    - 교무입학처(산학협력관 3층 301호) 방문

  나. 팩스 제출(직접방문 불가시) : Fax 052-270-0409
    1)제출시간 : 평일 09시 ~ 17시까지(주말 불가)
     - 이 외의 시간에 발송하실 경우 서류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꼭 해당 시간내에 발송하셔야 합니다)
   
    2)주의사항 : 아래 사항 미준수시 처리불가
     - 신청서 및 제출서류 전체 발송
     - 팩스발송후 접수가 되었는지 확인전화를 하셔야 정상 접수됨.
       (팩스발송을 하더라도 오류로 인한 미수신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통화를 하여야하며 미통화시 정상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2. 환불서류
  가. 필수 1. 등록포기 및 환불청구서
 
  나. 필수 2. 수험생 및 보호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민번호 뒷자리가 안보이게 제출
     - 보호자 신분증은 보호자 동의없이 환불처리할 경우를 대비하여 받습니다.
 
  다. 필수 3. 통장계좌 사본 1부
     - 본인이 받을 경우 본인 계좌
     - 보호자가 받을 경우 보호자 계좌 
 
  라. 선택 1. 학자금(등록금) 대출 상환 동의서
     -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등록금)을 대출받았을 경우 제출


3. 확인 및 문의전화
  
- 052-270-0401 ~ 6